회장 인사말

Korea Visual Merchandising Association
강희수 회장님

안녕하세요~!
KVMD 협회 회원 및 비주얼머천다이징 디자이너 여러분!

사단법인 한국 비주얼머천다이징 협회는 1995년 7월 창립된 이래 비주얼머천다이징 디자인 분야의 역사와 발전을 이끌어 온
명실공히 비주얼머천다이징 전문가들로 구성된 비영리 단체입니다. 그동안 역대 회장님들과 이사님들, 회원사, 회원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수고로 인해 협회는 질적으로 성장하여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는 사단법인 한국 비주얼머천다이징 협회 발전을 위해 2년 임기 동안 다음과 같이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1. KVMD 협회 위상과 홍보 제고
협회 위상에 걸맞게 협회를 널리 알리는 일에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1995년 창립에 비하여 비영리 단체다 보니 홍보에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여 KVMD 협회 알리기에 노력하겠습니다.

2. 교류의 장으로써의 역할 확대
본 협회는 각종 유통과 공간, 멀티미디어, 패션 및 코스메틱 등의 모든 산업분야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를 다양한 형태로 업종, 산업 간에 교류의 장으로써 협회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3. 비주얼머천다이징 디자인 권익 및 위상 제고
현업에 종사하는 비주얼머천다이징 디자이너들의 활동을 위한 여러 분야별 기준단가표 등을 정비 및 보완을 통해 회원들의
업무에 도움을 주는 협회가 되겠습니다.

4. 학생 회원 우대 정책
현업 종사하기 이전인 학생회원 유치를 통해 협회의 저변 확대와 학생회원으로써 비주얼머천다이징 디자이너로 커가는
정책적 지원을 적극 시행하겠습니다.

이상과 같이 협회와 회원사 및 회원 간에 대한 지속적인 교류와 상생을 통해 협회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성원과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